전화 상담원 (the receptionist):밑바닥의 변두리 (변두리)의 꿈을 접는 사람

"전화 안내원"을 보기 전에,이 영화는 현대 젊은이들의 보편적인 상황에 대한 은유이며, 인간 본성이 현실 속에서 돈과 권력의 유혹에 잃지 않을 수 있는가를 논하는 것을 보았다.하지만 개인적으로 본 느낌으로는 여주인공 티나는 로스트 (로스트)를하고 있지만,'금전적 이익에 로스트 (로스트) 한 것'이 아니라 오히려'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불확실성) 한 것'이다.더 글로리 다시보기.그것은'어느 방향으로 방황하고 있는가'이지'현실의 유혹에 눈이 멀어 호탕한 유흥에 빠져 있는 것'이 아니다.그러나 그녀는 이런 창녀들에 대한 태도변화가 그들의 행동에 동의하기는커녕 그들의"본질적으로"같은 고충을 느끼는것이였다.오히려'전화 상담원'의 주제가'깨지는 영국 이방인, 밑바닥으로 추락하는 아웃사이더'의 비명이었던 것 같은 느낌이 상당히 많이 들었다.

그런데, 그렇게 말을 많이 했는데, 도대체"전화 상담원"이 재미있을까?나는 그저"잘 보니까 안 되네!"라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다.본 영화의 실물적 개편이 있지만 그 대본 디자인이 극 적이 연극 성을 각각 정상이 진전 속에서 허 우적 거 캐릭터, 충돌 부상, 전환과 깨닫 모두 장력이 서사하 면서도 극히 자제들을 조금도를 선동 한 정 묘사로리 상으로 파멸로 소외 인의 처지 관중들에게 북돋 워 주고 노골적인 감각 자극이 많이 없지만 화면정경이 전달하는 심상은 개탄스럽다.

「 교환 」의 전반적인 리듬은 불쾌 하지만 추진 에피소드는 느슨 한 감을리 용하여 tina의'엘리트'상징'(영국 유학 또 문학을 전공하였 는데, 이것은 중성 명사)과 그 배경에 맞지 않아서 어울리지 못 한 모순을 퇴폐 안마시술소 먼저 데리고 나와 가치관의 충돌, 다시 빌 릴 때는 현실의 취임 과정를 누르고 천천히 뒤 성 일군들의 비참 한 운명.비록 강렬한 충격식의 풍격은 아니지만 침착하고 섬세한 서사는이 억눌린 상처받은 감정을 아주 훌륭하게 부각시켜 천천히 또 끊임없이 스크린에서 확산시켜 관중들의 정서공명을 겹쳐준다.

매춘부의"몸이 제몫을 못하는"경험에 대해 이야기 할 때,"전화 상담원"은 확실히 사람의 마음을 아주 직설적으로 묘사했는데, 그녀들은 매춘부의 각종 변태적인 욕구를 만족시켜야 하는 것 외에도 포주에게 그 잉여가치를 착취 당해야 하며, 더욱이 깡패들의 협박과 폭력에 시달리기까지 한다.여기에 겹겹의 야경, 실내의 불투명 장식과 낮의 다소 어두운 색조의 화면은 이상은 현실을 이기지 못하는 잔혹함과 홀로 타향에서 이객의 고초라는 의미 외에이 비참한 세계를 상징하는 뜻도 있는 듯하다.

또 이상 묘사 외 에도'교환'더 말하자면 세상을 다시 깨 창녀 매춘에 대한 가가 (개체 차이를 홀시 개략 화만 있는 것은 전체적으로리 익 때문에 훈 마음과 물질적 향락을 추구하 위해 타락, 영 육을 팔아넘기는 계급), 그들이'희롱 자의적으로 될 수 있'의 객체는 모두 꿈 깨 진 잉 룬 때문 이라는 것이다.임신 중인 샤샤는 영국인 남자친구에게 버림받고, 안나는 영국에 오면 큰돈을 벌 수 있을 거라 생각하며, 직업을 팔지 않고 전화 상담원으로 일해온 티나도 구직을 할 곳이 없고 사랑을 위해 영국에 계속 남았기에 그 일을 맡지 않았을까.그들은 꿈을 안고 실현의 길에 나섰지만 결국 실현된것은 가장 참을수 없는 잔혹한 현실이였다.'불가항력'이라는 현실적 요인과 곁방살이 (외부 이주 노동자)의 곤경 때문에 이들은 이를 악물고'해'야만 했다. 자존심이 짓밟히고 인성이 비뚤어지게 놔둔 것이다.

도 따라서 tina의 역할이 관건적인 기능, 그녀는 원래 사람이 사업 환경이 사물에 대해 서는 극히 거부하면서 점차 모든 사람들의 배경 이야기를 파악 한 뒤 발견들마다 있는 말 못 할 고충 缷에서 거드름이나 롯데 하이파이 위장 마스크 뒤에서 본질적으로'은 모두 착 한, 무기력 한 것이다.접선이 영화'교환'을'이라는 단어는 재능'양끝을 메시지 연결을 교류하게하는 것인 데에 의미를 공유 했고 그래서 tina들에 대해 더 깊이 료 해와 관계 개선 샤샤 (과) 터와 같은 사회적 아웃사이더의 비애와 참여이 시청자들의 인식'연결'역할을 한다.결국'의미 공유'효과 (각인 깨기, 그녀들의 비극을 이해하며 관심 고취시키기)를 거뒀다.

언급 할만 한 것은 「 교환 」에는"지렁이 흙을 떠 난 너무 오래하면 죽는다'의 대사 너무 재미있어서 외에'이방인인 고초'을 암시하는 의미 밖에 (더 고향에 복귀 한 토지 공감의 뜻) 가 있는 것 같고나는 에피소드 맥락에서 볼 때 더욱으로 나타내는 자주 왜곡 대표를 비롯 해 있고 이것은 또 두 단계로나 눌 수 있다.

하나는 자아가치의 실현에 의한 환멸인데 지렁이가 진흙을 너무 오래 떠나서 죽는것은 그들의 천성이 흙속에서 살기에 적합하기때문이다. 그러므로 진흙을 떠난 지렁이는 물을 떠난 물고기와 다름이 없다.각자 자신이 추구하고자 하는 목표를 내세우지만, 원래 자신이 설정했던 목표와는 거의 거리가 먼 처지에 놓여 있어 그 고통은 진흙을 떠난 지렁이와 다를 바 없다.영화 후 감독 좌담에서 노 감독이"4가지 면밀함이 밑도 끝도 없는 들풀 속을 걷다"라고 말한 장면은 영화 속 배우가 인생의 방향을 잃은 상징을 대표했다. 나는 더욱이 상징과"자아 가치 실현의 환멸"의 의미가 아주 잘 들어맞는다고 생각했다. 왜냐하면 두 가지는 근본적인 인과관계이기 때문이다.

자존심을 지렁이가 살기 좋은 흙환경 (지렁이가 살기 좋은 흙환경)으로 간주한다면 창녀들은 매일 자존심이 비굴해지는 일을 해야 한다. 그것은'자존심을 유지할 능력을 잃는 것'이다.살아도 산송장처럼, 과거의 순진한 자신은 거의 거의 사라져 버렸다 (죽음에 가까운 지렁이). 완전히'빛이 보이지 않는 사회 밑바닥에 떨어진'비극적 삶이다.엔딩이 끝날 때 샤샤가 거울을 보며 울거나 타이완으로 돌아간 티나와 대조되는 장면은 그 의미를 더욱 강화하는 것 같다 (안나는 죽음에서 벗어나려고 애쓰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이에나 노 감독은 너무 좋 아해 이런 설정이 타향 객','아웃사이더','자율성','자아 가치'와'인생 방향 등을 의제 완벽 한 조화다. 뿐만 아니라 각도 웨이 거를다 같이 중시하 라는 빈틈없이도 있고 또 관중의'사회 최하층의 어려움에 처 해 있'에 대한 배려다.≪ 전화원 ≫이 제한된 자원에도 불구하고 관객에게 이처럼 잔혹하고 사실적이며 부드럽고 감동적인 이야기를 보여주게 된데는 노 감독의 현장조사와 창작리념이 첫손에 꼽힌다.그래서, 내가 마지막으로 말하고 싶은 것은, 이것은 상업적인 좋은 영화가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감동시키는 좋은 작품이며, 더욱이 여름방학 때 할리우드 대작의 협공아래 흐르는 맑은 활기로, 개인의 마음속에서 < 목격자의 뒤를 따라 >를 넘어서 올해까지 가장 재미있는 국내 영화라는 것이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Scroll to Top
Scroll to Top